이마트 판매 미백치약 종류 및 가격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정보 리뷰 후기|2022. 5. 6. 13:39

2022년 05월 02일(월) 사진 촬영 기준 이마트 판매 미백치약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매장은 이마트 산본점으로 전국의 E-MART 매장마다 판매하는 미백치약을 다를 수 있습니다.

 

커피믹스와 KT&G 기업의 어느 정도 지분율이 있을 정도로 꾸준하게 이용을 하다 보니 치아가 변색이 되면서 오래전부터 미백치약에 대해서 관심이 있어고 사용해 본 경험으로 이번에도 속는 셈 치는 마음으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콜게이트 미백치약 옵틱화이트 다즐링 화이트.

 

미백치약

이번에 큰맘 먹고 그리고 속는 셈 치고 구입한 Colgate Optic WHITE Dazzling white 콜게이트 옵틱화이트 다즐링 화이트 미백치약입니다. 가격은 100g x 2개 = \12,900 원으로 그동안 구입한 미백치약 중에서 가장 큰돈을 지출했습니다.

 

현재 5일째 사용 중이고 효과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콜게이트 기업은 미국에서 1806년 월리엄 콜게이트 창업주가 뉴욕 시에서 양초와 비누를 판매를 시작하면서 창립되었다고 합니다.

 

콜게이트의 제품 중에서 유명한 것이 치약으로 "P&G 크레스트, 글라소스미스케어 아쿠아프레쉬"와 함께 보급용 치약 3 대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dazzling 뜻은 대충 "눈부시다"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리오 클라이덴 화이트닝 솔루션 미백치약.

 

미백치약 추천

LG생활건강 페리오 미백치약 클라이덴 화이트닝 솔루션 제품으로 전에도 몇 번 구입했고, 국내 대형마트 및 일반 가게 등에서도 구입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가격은 120g 1개 \4,900 원입니다. 그런데 이런 미백치약 포장지를 보면 무슨 00치과대학 임상실험 결과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하면 그다지 눈에 뜨는 효과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디안 미백치약 화이트 브레스.

 

미백치약 효과

이번에 처음 접하는 제품으로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치약 100g, 가격1개 무려 \7,900원입니다. 효과는 사용하지 많아서 모르겠습니다.

 

 

 

페리오 베이킹소다 담은 치약 플러스 미백치약.

 

베이킹소다 미백치약

페리오 베이킹소다 미백치약 100g x 3개 \11,900 원으로 베이킹소다 2배 강화로 확실한 효과까지!라고 광고 문구가 있는데 효과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이고 보급용 미백치약은 효과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 게 현실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년간 미백치약을 사용해본 솔직한 효과는?

 

개인적으로 KT&G와 믹스커피 기업의 매출에 어는 정도 기여를 했다고 자부하는 1인으로 치아 변색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면서 미백치약을 사용해 봤지만 그렇게 효과는 크기 않았습니다(사람마다 변색의 차이를 감안해도).

 

치과에서 하는 전문미백 같은 드라마틱 같은 미백이 안 되는 이유는 바로 "과산화수소"를 사용한 미백치약은 매우 드물기 때문입니다. 위에 소개한 4개의 미백치약도 "과산화수소" 성분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과산화수소 약 35%를 사용해서 진행을 하고, 이것이 피부나 잇몸에 닿으면 위험해서 안전장치를 하고 미백을 합니다.

 

물론 이제 시중에서도 과산화수소 약 3% 정도 미백치약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과산화수소가 들어가지 않는 이상 드라마틱 같은 치아 미백은 좀 어렵지 않나 예상합니다. 그래도 유지를 하는데 보급용 일반 미백치약도 나쁘지는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